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주 신시가지에 농·생명식품 로컬푸드 상품관 개관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3-05-22 09:19:49
기사수정
  • -도지사인증상품과 지역에서 생산된 로컬푸드 판매 및 홍보 -전주 신시가지 주변 지역주민에게 우수상품과 신선한 먹거리 제공

[도정=뉴전북] 전북도는 전주 신시가지에 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과 지역에서 생산된 로컬푸드를 판매하고 홍보하는 농·생명식품 로컬푸드 상품관이 개관했다.

 

이날 열린 개관식에는 김종훈 전라북도 경제부지사, 김종학 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기업협의회 회장과 회원기업 등이 참석했으며, 개관기념 테이프 컷팅을 진행하고 상품관을 둘러봤다.

 

상품관은 총 2층 규모다. 1(330)에는 도지사인증상품과 로컬푸드를 판매하는 판매장이 있고, 2(330)에는 홍보관과 휴게시설, 식당이 있어 상품관을 찾는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자체 보유한 30대 규모의 주차장과 인근의 공영주차장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상품관 방문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했다.

 

상품관에는 전라북도지사인증상품, 사회적기업상품, 마을기업상품, 로컬푸드농산품 등 500여개 업체의 2,000여개 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판매된다. 또 개관기념으로 10일간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종훈 전라북도 경제부지사는 지역주민에게는 좋은 상품과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기업과 농민들에게는 지역상품에 대한 홍보와 수익창출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