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조봉업 전북도 행정부지사, 순창 쉴랜드 등 현장행정
  • 박은순 기자
  • 등록 2023-02-22 09:37:28
기사수정
  • -워케이션 거점공간 조성사업, 치유관광지 기반 조성 현장 점검 -도로관리사업소 방문, 직원 소통 및 제설 노고 격려

[도정=뉴전북] 조봉업 전라북도 행정부지사는 지난 21일 순창군 쉴랜드와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를 방문하여 현황 청취 및 시설을 점검을 했다.

 

이날,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군 쉴랜드에 방문하여 정화영 순창군 부군수로부터 시설 기본현황 및 주요사업 추진현황 보고를 받았다.

 

워케이션 거점공간 조성 사업과, 전북 치유관광지 기반 조성 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관련 사업 대상지를 둘러보고 차질 없는 시설 공간 조성 뿐 만 아니라 관련사업 홍보 및 지속가능한 발전 방안 마련을 강조했다.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 쉴랜드 뿐만 아니라 강천힐링스파, 건강장수연구소 등 치유관광 시설에 대하여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용산역·서울역에 홍보하는 방안과 함께,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서비스 질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그동안 축적된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사장되지 않도록 순창군 치유관광시설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라고 하면서, 타 기초지자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해서 중간역할을 해끌고 가는 방안도 장기적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군 적성면에 위치한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를 방문해 겨울철 제설작업에 총력을 기울여온 직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도민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박은순 기자 newjbnews2020@hanmail.net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