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년 순창장류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 장현미 기자
  • 등록 2023-02-02 19:52:26
기사수정
  • 순창장류축제 추진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개최


[순창=뉴전북] 전북 순창군은 지난 1일 영상회의실에서‘제18회 순창장류축제’ 성공적 개최를 위한 장류축제추진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힘찬 시동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위촉된 위원은 축제 관련 기관단체 대표, 전문가, 군의원 등 총 25명으로 구성되어 최영일 군수로부터 위촉장을 수여받았으며, 축제 기획은 물론 운영, 홍보까지 행사 전반을 이끌어간다.

위촉된 위원들은 임원 선출을 통해 현 9기 김종국 위원장을 제10기 위원장으로 재선출하였으며, 윤영식 위원을 부위원장으로, 간사는 서화종 위원을 선출했다.

선출된 김종국 위원장은 “순창장류축제가 어느 지역 축제보다도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위원님들의 노력이 필요하다” 면서 “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열과 성을 다하여 위원장직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위촉장 수여와 함께 “지난해 제17회 순창장류축제가 역대 축제 중 가장 성공적인 축제로 평가되었다”면서 “올해 장류축제도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내실 있고 짜임새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순창장류축제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볼거리로 전국 각지의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2023년 전라북도 대표축제 심사에서 최우수 축제로 선정된 바 있다.


장현미 기자 rose9438@naver.com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